한솔교육은 교육을 통해 나라의 미래를 만들어 왔습니다.
교육은 나라의 百年之大計, 백 년 앞을 내다보아야 하는 큰 계획입니다. 한솔교육의 사명은 ‘어린이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 나라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키우는 것’입니다.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를 바르게 교육하는 것이야말로 ‘나라를 만드는 일’이라고 굳게 믿기 때문입니다. 교육을 통한 나라만들기 35년, 한솔교육은 어린이교육의 한 길을 걸으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만들어 왔습니다.
한솔교육은 우리나라 어린이교육의 산 역사입니다.
불모지나 다름없던 영유아교육 시장에 뛰어들어 어린이교육을 대표하는 기업이 되기까지, 한솔교육은 한 발 앞선 시장 창출, 연구 개발을 위한 과감한 투자와 인재양성을 통해 우리나라 어린이교육을 개척하고 선도해 왔습니다.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영유아교육 시장에서 일구어낸 성공 신화, 부동의 브랜드 파워 1위를 자랑하는 ‘신기한 나라’ 시리즈, 교육 서비스의 질을 좌우하는 우수한 인재들과 차별화된 교수법은, 한솔교육의 오늘을 있게 한 성장과 발전의 원동력이자 우리나라 어린이교육의 산 역사입니다.
지구인재를 키우는 '세계적인 교육ㆍ출판ㆍ미디어 그룹'으로 나아갑니다.
2008년, 한솔교육은 그동안 쌓아 온 저력을 바탕으로 '지구인재가 자라는 나라',지구인재(Gobal leader)를 키우는 '세계적인 교육ㆍ출판ㆍ 미디어 그룹'을 향해 재도약을 시작했습니다. '지구인재가 자라는 나라'는 대한민국을 넘어 21세기를 이끌어갈 글로벌 리더를 양성 하겠다는 한솔교육의 새로운 꿈이자 비전입니다. 어린이에서 성인까지, 교육을 중심으로 출판ㆍ미디어와 해외 사업까지... 한솔교육은 '인간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가기 위해 최적의 교육ㆍ문화ㆍ생활 환경을 창조하는 세계적인 교육ㆍ출판ㆍ미디어 그룹' 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교육적 사명을 다하는 ‘백년기업’이 되겠습니다.
세계를 이끌어갈 글로벌 리더를 길러내기 위해서는 한솔교육이 먼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지금보다 더 멀리 보고, 더 크게 보고, 더 높이 내다보겠습니다. ‘교육을 통해 나라를 만들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으며, ‘지구인재’를 키우는 세계적인 기업을 향해 교육적 사명을 다함으로써 행복한 대한민국의 내일을 만드는 ‘百年 기업’이 되겠습니다.